2.25일 일요일, 8모드 실패한 남은 지도(퀄20%, 레어)를 수확으로 태운 결과입니다.
창고에 버리기도 조금 아까운 맵들이 쌓여 있었고, 새 빌드(치프틴)을 레벨링하기 위한 목적도 있었습니다.
45 div / 3시간, 맵 48개
이전 기록을 비교한 결과, 수치는 거의 비슷한 것을 확인했습니다.
맵 스핀 속도가 제일 중요해서 고난은 pass 했습니다.
- 1. 보스 잡고 2. 수확 찾으면서 중간에 수량 증가 제단을 찍어줌.
- 48개 맵 총 3시간 소요
수익 : 생기 약 40 div, 분열파편(편차큼), 쉐이퍼수호자 지도 48개(개당 30c, 약 10div)
투입 : 지도장치 - 수확 등장(12c/맵, 48개 맵, 4div),
쉐이퍼 수호자 나침반(개당 25c x 12, 2div)
신비로운 선구자 등장 나침반(개당 10c x 12, 1div)
* 투입 제외 사항
- 지도는 8모드 만들다 실패한 것을 모아 돌아서 투입 비용은 없는 것으로 산정
- 녹슨 갑충석 ( 보유하고 있는것 사용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