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oE/log

[3.22] 파밍-윤작 (4.8딥/시간)

 

#개요

기존 수확 파밍에서 수확-윤작만 집중하도록 조정하고, 수익률을 측정해 봄,

윤작이 게임성이 있어서 재미를 느낌, 생기 판매도 쉬움.

빌드 세팅 조금씩 변경하면서 테스트하는 용도를 겸함

 

-준, 에센스 등 맵핑 시 시간을 조금이라도 소모하는 컨텐츠 제거, 빠른 맵핑을 위한 성소 추가

-지도 수급을 위한 복제, 선호지도는 해변 or 도시 광장

-지도는 끌+알케로 무리규모21이상으로 만듬, 불어나는떼로 맵에서 무리규모 50이상 적용되도록 함

- 맵 운영 : 보스 직진해서 우선 킬 → 모든 제단 활성화(전맵훑기, 아이템 수량 위주 선택) → 마지막 수확

-맞춤형 빌드 설계 : 저거넛 정의의 낫질

 

#아틀라스 트리

 

#수익 측정

시즌 말 기준 노랑 생기 2400/딥, 파랑,빨강은 5500/딥으로 산정해 계산

1로테 기준은 맵 15개가 좋음. 약  60분 소요

윤작 특성 상 편차가 많이 남.

 

생기 기대 수익 :  약 4.8딥/맵 15개, 1시간 (갑충석 비용 제외)